만물상 :: 동해 꼬기와 냉면 방문 후기(2020.02.16)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게 되내요 그동안 자격증 공부 한다고 글을 못올렸더니 블로그 방문자가 후덜덜하내요 이번에는 제가 다녀온 꼬기와 냉면 집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전경은 보시는 사진과 같구요 안에는 손님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메뉴판 외에는 따로 실내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자 그럼 꼬기와 냉면의 메뉴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왼쪽 아래에 있는 물냉면+바베큐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비빔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 비빔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으라는 건데 냉면에 고기를 싸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그 외의 냉면들의 가격은 7,000원 ~ 8,000원 선에서 드실 수 있게 책정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시켜 먹은 물냉면입니다. 개인적으로 비빔 냉면보다는 물냉면을 좋아해서 물냉면은 시켰습니다. 맛있게 보이네요

 

 

 

 

고기의 양이 많아 보이시나요? 3인분이라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바베큐의 맛은 얇은 돼지 갈비를 먹는 것 같은 느낌 이었는데요 역시 냉면은 고기와 먹어 줘야 하는가 보더라구요 같이 먹으니 맛은 그럭저럭 먹기 괜찮더라구요 프랜차이즈 매장이라 그런지 맛은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은 조금 적은듯 했습니다. 3명이서 먹기에는 고기양이 적기도 했고 냉면도 제가 좀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적게 느껴 졌습니다.

 

냉면의 맛은 보통 평범한 냉면의 맛과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뭐 냉면이 거기서 거기겠거니 생각 했었습니다.

 

맛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 되며 오늘의 블로그를 마치며 치를 알려 드리자면

 

 

 

꼬기와냉면 동해 천곡점
강원 동해시 천곡로 100-1

반응형